HOME >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충북형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 ‘인생은 뮤지컬’ 오는 6월 11일부터 한 달간 신청 가능 -
이현신기자 기사입력  2024/05/29 [11:18]

 

[국악신문사 문화=이현신기자] 포스포네(대표 이성경)가 주관하고 (재)충북문화재단, 충북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가 후원하는 2024년 충북형 생애주기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인생은 뮤지컬’이 오는 6월 11일 개강한다.

 

포스는 ‘빛’, 포네는 ‘소리’라는 뜻으로 ‘포스포네’는 지역 내에서 빛의 소리를 전하는 문화예술단체로 기획공연 및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는 단체다.

 

‘인생은 뮤지컬’은 ‘일상에 지친 줌마들, 연수동 포스포네로 모여라’라는 주제로 지역 여성들이 모여 삶을 나누고 뮤지컬 속 음악과 춤을 통해 생활 속에 활력을 되찾고 에너지를 얻고자 마련됐다.

 

시는 주변의 이야기를 소재로 익숙한 곡을 배경으로 한 뮤지컬 제작에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평소 경험하지 못한 활동과 공연을 통해 생활문화예술가로서의 성취감 및 소양을 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인생은 뮤지컬’은 음악 담당 이성경, 연기 담당 허윤희, 무용 담당 이희정이 강사로 함께하며 6월부터 10월 발표회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될 예정으로 오는 6월 11일부터 한 달간 참여자를 모집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네이버 폼 또는 전화(☏010-3051-7067)로 신청할 수 있다.

 

이성경 대표는 “시간을 내어 참석해 주시면 포스포네의 문화예술교육으로 여러분께 빛나는 시간을 선물해 드리고, 나아가 지역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현신 사회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
기사입력: 2024/05/29 [11:18]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