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스터 트롯 ‘용호’ 와 일본 가수 ‘마이(MAI)’ 듀엣곡 발표
마이(MAI)의 유창한 한국어 발음은 곡에 특별한 매력을 더해
신한국기자 기사입력  2024/09/12 [21:55]
광고

▲ 미스터 트롯 ‘용호’ 와 일본 가수 ‘마이(MAI)’ 듀엣 프로필 / 사진제공 (주)채널넘버식스  © 신한국기자


한국의
미스터트롯2’에서 독종부 소속으로 출연해 당신의 눈물로 올 하트를 받으며 주목받았던 용호와 일본 동경에서 끊임없는 단독 공연으로 팬층을 넓혀가고 있는'마이(MAI)’가 함께 듀엣곡 ‘LOVE STORY’를 발표했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연습해 발표하게 된 이번 타이틀곡 ‘LOVE STORY’는 밝고 경쾌한 리듬과 함께 사랑의 설렘을 담아낸 고백 송이다. 이 곡은 사랑에 빠진 연인이 느끼는 설레는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내고 있으며 특히 사랑을 고백하는 순간의 긴장감과 행복을 담아내려고 하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반지를 건넬까, 꽃다발을 줄까 고민하며 결국 그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입맞춤으로 표현하는 달콤한 장면이 떠오르며 이러한 일상의 순간 등을 노래로 담아내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마이(MAI)의 유창한 한국어 발음은 곡에 특별한 매력을 더해주며, 용호의 달콤한 보컬과 조화를 이루어 한국과 일본을 넘나드는 음악적 만남에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두 아티스트의 시너지는 가사 속 "눈부셔 너와 함께 있으면, 오 마이 달링 나의 전부야"와 같은 진심 어린 표현을 더욱 감동적으로 만들어 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
방송연예부 국장 신한국
기사입력: 2024/09/12 [21:55]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