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상남도, 부산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 부스 운영상’ 수상
김민경기자 기사입력  2013/09/11 [14:55]
광고
경남도는 지난 9월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16회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하여 ‘최우수 부스 운영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관광전은 43개국에서 430개 부스를 운영하였으며, 10만 명이 관람한 세계적 수준의 국제관광전으로 경남도는 도내 시ㆍ군의 관광자원을 홍보하는데 역점을 두었으며, 특산품 전시코너와 시식코너를 활성화하여 차별화된 부스운영으로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보다 참신한 홍보 전략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번 관광전에서는 지난 9월 6일부터 개막한 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에대한 관심이 높아 성공적인 엑스포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제윤억 경남도 관광진흥과장은 “아름다운 섬과 청정해역, 지리산과 가야산 등 타 시ㆍ도와 차별화된 경남의 이미지를 상품화하여 관광객이 보다 많이 찾아올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 문의 :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담당 박주영(☎ 055-211-4823)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문화부 김민경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한국전통예술신문!
사람이 하늘이다.
월간 GDN전통예술TV매거진 아라리
 
배너
기사입력: 2013/09/11 [14:55]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