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관광/축제/엑스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무료순환버스 운행
김민경기자 기사입력  2013/10/04 [16:03]
광고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가 관람객 편의를 위해 무료 순환버스를 운행한다.

도는 매주말 ‘2013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9.28~11.17)’가 열리는 이천 세라피아와 광주 곤지암도자공원, 여주 도자세상을 잇는 무료 순환버스를 운행한다고 4일 밝혔다.

‘2013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가 열리는 기간 중 10월 20일까지 매주말과 한글날 등 공휴일에 이천과 광주, 여주의 각 행사장을 잇는 순환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버스는 이천 세라피아에서 오전 10시에 출발하며, 하루 다섯 차례 운행한다. 이천 세라피아와 광주 곤지암도자공원을 순환하는 버스는 40분 간격으로, 이천 세라피아와 여주 도자세상을 순환하는 버스는 50분 간격으로 출발한다.

한편, 매주말과 공휴일 ‘2013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의 각 행사장에서는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흙놀이 한마당’이 열린다. 일정 시간 내 흙을 가장 높이 쌓는 가족이 우승하는 흙 높이 쌓기를 주요 이벤트로, 흙타래 길게 말기, 손물레 체험, 핀칭 체험, 라쿠가마 즉석구이 등 행사장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2013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는 ‘Community’를 주제로 11월 17일까지 이천 세라피아, 광주 곤지암도자공원, 여주 도자세상 일대에서 열리며 본전시 ‘국제지명공모전’, 특별전 ‘HOT Rookies’, 국제도자워크숍, 키즈비엔날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문화부 김민경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한국전통예술신문!
사람이 하늘이다.
월간 GDN전통예술TV매거진 아라리
 
배너
기사입력: 2013/10/04 [16:03]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