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학당 홍보대사에 가애란 KBS 아나운서 위촉
김민경기자 기사입력  2013/10/08 [11:59]
광고
가애란 KBS 아나운서가 세종학당 알리기에 나선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 이하 문체부)는 8일 가애란 KBS 아나운서를 국외 한국어‧한국문화 교육의 대표 브랜드인 세종학당의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가애란 아나운서는 9일 유진룡 장관으로부터 위촉패를 전달받고 1년 동안 세종학당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한국어 보급기관인 세종학당과 한국어 알리기에 나선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567돌 한글날과, 세종학당을 총괄하는 기관인 세종학당재단의 출범 1주년(10. 24.)을 계기로 마련되었다.
 
 * 위촉식:10. 9.(수) 11:20 세종문화회관 지하 ‘설가온’
 
문체부는 가애란 아나운서가 KBS의 한국어 교육 프로그램 ‘두근두근 한국어 1, 2’의 진행을 맡아 외국에서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학습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공영프로그램의 아나운서로서 우리말을 사랑하고 올바르게 사용해 오고 있어 세종학당의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문화부 김민경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한국전통예술신문!
사람이 하늘이다.
월간 GDN전통예술TV매거진 아라리
 
배너
기사입력: 2013/10/08 [11:59]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