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성시,안성경찰서 명예경찰 소년단 역사·안보 탐방
김태민기자 기사입력  2013/11/02 [12:17]
광고
[국악디지털신문 김태민기자]안성경찰서(서장 김균철)에서는 지난‘13. 11. 1(금) 안성시 일원의 초등학교에 소속된 명예경찰소년단원, 어머니폴리스, 청소년지도위원회원 등 70여명이 서울 국립중앙박물관, 전쟁기념관, 서울N타워를 탐방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탐방은 평소 역사인식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경찰서장(총경 김균철)의 지휘지침에 따라 연례적으로 실시하던 명예경찰소년단 견학을 단순 여행이 아닌, 자라나는 소년·소녀들에게 역사와 안보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출발에 앞서 김균철 서장은 명예경찰소년단원들에게 역사에서 교훈을 얻고 정신세계를 풍요롭게 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안성서는 이번 탐방을 위해 약 한달 전부터 사전 답사를 하였으며, 국립중앙박물관과 전쟁기념관에서 멘토를 섭외하여 명예경찰소년단원들에게 효과적인 역사·안보탐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소년단원은 서울N타워(구.남산타워)에 올라서 서울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하며, 탐방 중 체득한 교훈을 되새겨 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3/11/02 [12:17]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