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술/전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여성디지털디자인공모전 우수작 30편 전시회 개최
김태민기자 기사입력  2013/11/09 [10:03]
광고
[국악디지털신문 김태민기자]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분당선 기흥역에서 제4회 경기도 여성디지털디자인공모전 우수작 전시회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에 앞서 여성능력개발센터는 7일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고 8일 여성능력개발센터에서 1차 전시회를 실시했다.
 
이번공모전은 남부 수원시가족여성회관 및 북부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등 7개 여성기관에 교육받고 있는 경력단절 여성 173명이 참여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획력이 돋보이는 최우수콘텐츠 1명, 우수콘텐츠 3명 등 30여 작품이 선발됐다.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이희용(47세)씨는 “8월에 IT교육을 받기시작해 일주일을 꼬박 투자해 도전하기 했지만 수상을 하게 될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다.”며 “더 열심히 해서 회사를 하나 차리는 게 소원”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공모전 심사위원장인 ㈜프라이스캔들의 정연재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참가자들의 열정에 놀랐다.”며 “실무적 역량이 보이는 몇 분들을  웹디자이너로 채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경기도여성디지털디자인 공모전은 처음은 지난 2010년 군포시여성회관등 4개 기관이 참여한 88개의 출품작으로 시작해 현재 7개 기관이 참여하는 대회로 성장해 도내여성회관 경력단절여성에게 취업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3/11/09 [10:03]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