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포토 > === 섹션 선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블락비 스타에이지 5월호 패션 화보 공개
오종오기자 기사입력  2014/04/14 [16:14]
광고

[국악디지털신문연예뉴스편집팀]엔터테인먼트 전문 매거진 월간 스타에이지(STARAZ) 5월호(vol.17)가 오는 18일 발행된다.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 는 스타에이지 5월호는 신곡 ‘잭팟’으로 컴백한 ‘무대 위의 악동’ 블락비(BLOCK B)를 커버스토리로 다뤘다. 이틀에 걸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만난 일곱 멤버와의 ‘기상천외’ 인터뷰와 함께 각 멤버들의 멋진 변신이 담긴 화보를 담았다.

▲     © 국악디지털신문편집팀

이어 <감격시대> ‘신정태’로 깊은 인상을 남긴 김현중, 5월 컴백에 앞서 리얼 버라이어티로 돌아온 비스트, 남성미 물씬 풍기는 ‘완전체’ 엠블랙, 아이돌계의 ‘레전드’ 신화, ‘두 번째 점핑’ 크레용팝, ‘봄날의 첫사랑 고백’ 뉴이스트 그리고 시크한 정조가 되어 3년 만에 돌아온 현빈 등이 주요 기사로 실렸다.또, <가시>에서 복합적인 내면연기를 선보인 장혁, <황금무지개>를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인 정일우, 처음으로 독립영화에 도전한 윤승아,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포커즈(F.CUZ), ‘답이 없었어’ ‘고마워 내사랑’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홍대광, 자작곡으로 채운 첫 앨범 발표한 ‘슈스케4 김정환’ 에디킴(Eddy Kim) 등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한편, 스타에이지는 깊이 있는 인터뷰와 리뷰, 생생한 현장과 정보, 차별화된 편집으로 엔터테인먼트 매거진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블락비는 국내 첫 단독콘서트 <Block B 1st concert '2014 BLOCKBUSTER(블록버스터)'>를 개최한다. 지난 해 ‘Very Good(베리 굿)’을 발표, 가요계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 이들은 오는 5월 17일(토)~18일(일) 양일 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블록버스터급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 제공 스타에이지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배너
기사입력: 2014/04/14 [16:14]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