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관광/축제/엑스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산청군,건강한 약초향기 가득한 ‘산청아리랑’ 뮤직비디오 탄생
10월 2일부터 개최되는 제14회 산청한방약초축제 홍보영상으로 활용
김태민기자 기사입력  2014/09/01 [12:44]

[한국전통예술신문 김태민기자]산청군은 산청 사랑을 주제로 만들어진 ‘산청아리랑’을 시각적인 홍보를 위해 뮤직비디오로 만들어 한방약초축제 홍보에 나선다.
 
▲ “산청아리랑 뮤직비디오는 산청군과 축제홈페이지, 블로그를 비롯한 각종 홍보매체를 통해 산청과 한방약초축제의 홍보 영상으로 사용될 것이며, 이를 본 많은 관광객이 산청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김태민기자

1일 산청군에 따르면 ‘산청아리랑’은 2009년 기산 박헌봉 선생의 제자들이 오랜 시간의 작업 끝에 만들어낸 작품으로 기산 박헌봉 선생의 고향인 산청에 헌정한 아름다운 선물이며, 지리산과 약초, 축제를 비롯한 건강 등 산청의 이상과 희망 등 산청의 모든 것이 담겨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산청아리랑’ 노래 가락에 맞추어 하늘이 내린 자연의 감동 산청약초와 한방약초축제행사의 다양한 모습, 동의보감촌 등 산청의 자연을 영상으로 담은 뮤직비디오이며 축제 홍보영상으로 활용된다.
 
군관계자는 “산청아리랑 뮤직비디오는 산청군과 축제홈페이지, 블로그를 비롯한 각종 홍보매체를 통해 산청과 한방약초축제의 홍보 영상으로 사용될 것이며, 이를 본 많은 관광객이 산청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제14회 산청한방약초축제는 ‘동의보감 숨결따라 산청약초 향기따라’ 슬로건 아래 10월 2일부터 10월 9일까지 8일간 산청IC입구 축제광장과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다채로운 행사로 개최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사!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14/09/01 [12:44]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