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산청군,산청문화거리 1주년 기념 어울한마당 행사 개최
김은영기자 기사입력  2014/11/17 [15:20]

 [한국전통예술신문 사회문화부 = 김은영기자] 산청문화원(원장 이효근)은 지난 16일 산청문화거리에서 산청문화거리 1주년 기념 어울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산청문화거리는 2013년 8월 29일 준공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산청군 청소년 어울마당 행사 등 크고 작은 문화 행사를 개최하는 공연장으로 다양하게 활용되어 왔다. 오색빛깔 야간 조명과 48개의 물기둥으로 구성된 바닥 분수로 경관조성 및 군민들의 쉼터로 사랑받아 오고 있다.
 

이날 1주년 기념 어울한마당 행사는 산청민속보존회와 가야금 병창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및 1주년 기념 테이프 컷팅식을 가진 후, 마당극, 부채춤, 섹소폰, 플롯, 트럼펫 연주, 주부노래교실 공연 및 지역 가수 초청으로 다채로운 문화 공연 행사로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산청문화원은 산청문화거리 1주년 기념 어울한마당 행사 이후에도 산청문화거리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군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김은영 문화사회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한국전통예술신문!
월간 GDN전통예술TV매거진 아라리
gugakpeople@gugakpeople.com
 
광고
기사입력: 2014/11/17 [15:20]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