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연대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시, 제2회 품질경영대회 개최
지역 기업 11개 분임조 참가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5/06/16 [10:08]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정치=김태민기자]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 이하 세종시)가 17일 세종시민회관에서 ‘제2회 세종시 품질경영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매년 산업통상부 주관으로 열리는 전국품질경영대회*의 예선전 성격으로 한국표준협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가 주관하며, 한국표준협회에 등록한 한국콜마(주) 등 6곳의 세종시 지역기업체에서 11개 품질분임조가 참가한다.

전국품질경영대회는 산업현장에서 품질향상과 원가 절감 등 품질경영 혁신 활동에 탁월한 경영성과 창출,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표창하는 국가 품질경영 진흥행사다.
이번 대회에서 품질분임조는 ▲사무간접 ▲보전경영(EAM) ▲현장개선 ▲설비(TPM) ▲안전품질 등 5개 부문에 우열을 가리게 된다.

세종시는 이번 품질경영대회를 통해 분임조활동을 격려하고 우수 활동을 발굴해 품질혁신 기반을 확대하기 위한 발판으로 삼을 예정이다.

교수와 품질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서 공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분임조를 선발하게 되며, 오는 8월 세종시 대표로 충남 예산에서 열리는 전국품질경영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5/06/16 [10:08]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