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극/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시에 도깨비가 나타났다~!!”
어린이를 위한 소리극 “깨비깨비 도깨비”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5/10/25 [22:41]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선임기자 김태민]국립민속국악원(원장 박호성)은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8일 오후 7시, 세종시 정부세종청사 대강당에서 국립민속국악원의 대표작품인 어린이를 위한 소리극 “깨비 깨비 도깨비”가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과 공동주관하여 개최 한다.

어린이를 위한 소리극 “깨비 깨비 도깨비”는 2006년 초연 이후 90여회가 넘는 공연을 펼치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작품으로 혹부리 영감과 도깨비 이야기로 재구성한 어린이 눈높이 소리극이다. 이번 공연은 인형극, 판소리, 탈춤이 이루어지고 우리 전통 국악기의 친근한 연주가 더해져 가족 모두가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작품이다.

공연문의는 국립민속국악원 장악과(063-620-2332) 및 홈페이지(http://namwon.gugak.go.kr)에서 공연 안내 받을 수 있으며,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044-200-1474)을 통해서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소리극 깨비 깨비 도깨비      © 선임기자김태민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 모두가 문화가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융성위원회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고 있다. 이에 국립민속국악원도 다양한 공연을 개최하고 있으며, 11월에는 문화소외계층을 찾아가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5/10/25 [22:41]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