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연한뼘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립부산국악원 상설공연‘왕비의 잔치’소문내고 부산 5樂(락)을 즐기자!
비행기․호텔․요트․시티투어․한정식까지 썸머 풀 패키지
박혜광기자 기사입력  2016/07/01 [08:39]
광고
국립부산국악원(원장 서인화)은 부산대표 상설공연 <왕비의 잔치>를 비롯한 부산관광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여름맞이 풀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립부산국악원과 부산대표 관광콘텐츠업체(에어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 코모도호텔, 삼주다이아몬드베이, 부산시티투어버스, 예이제 한정식, 정림 한정식)가 <왕비의 잔치> 공연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전통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문화와 관광, 모두 누리려면 참여는 이렇게!!
하나, ‘왕비의 잔치’ 온․오프라인 홍보물 or 광고물을 찾는다!
둘, 찾은 ‘왕비의 잔치’ 내용을 개인 SNS 및 블로그에 게재한다.
셋, ‘국립부산국악원’ 페이스북 ‘좋아요’ 후, 댓글로 게재 URL을 남기면 참여완료!


참여방법은 <왕비의 잔치> 온․오프라인 홍보물(동영상, 포스터, 광고 등)을 개인 SNS 및 블로그에 게재한 후, 국립부산국악원 페이스북에 해당 글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총 4명에게 ‘해운대 관광패키지’와 ‘남포동 관광패키지’를 선물 할 예정이다.(각2명)

<경품내용>
-해운대 관광패키지(2명)
왕비의 잔치 관람권+해운대그랜드호텔 숙박권+삼주다이아몬드 요트승선권+부산시티투어탑승권+예이제 한정식 식사권+에어부산 해외왕복권(동반1인포함)
-남포동 관광패키지(2명)
왕비의 잔치 관람권+코모도호텔 숙박권+삼주다이아몬드 요트승선권+부산시티투어탑승권+정림 한정식 식사권+에어부산 해외왕복권(동반1인포함)


왕비의 잔치, 관광산업에 시너지 효과 UP


<왕비의 잔치>는 전통음악과 무용, 다채로운 색의 전통의상이 한데 어우러져 한국의 아름다운 전통예술을 알림과 동시에 볼거리를 제공하는 공연이다. 올해 예정된 총170회 공연 중 현재 34회 진행되는 동안 평균 162명(총200석), 81% 객석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그 중 15%는 외국인이다. 각종 국제행사 참가자 및 관광객, 부산시민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는 있는 <왕비의 잔치>는 여름맞이 풀 패키지 이벤트로 공연홍보에 힘을 더하고자 한다.


이벤트기간: 7월 1일(금)부터 7월31일(일)까지
당첨결과: 8월 3일(수)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공지 및 개별통보
해당 프로모션은 7월 1일(금)부터 7월 31일(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총 4명을 추첨한다.
당첨자는 8월 3일(수) 국립부산국악원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통보한다.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051-811-0271(담당자 구정선)로 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박혜광 사회문화부 선임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6/07/01 [08:39]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