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연한뼘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도 보고 노래도 부르고~문화가 살아 숨쉬는 산교육의 현장엄마 고민도, 더위도 싹~여름방학! 청소년 음악회 <오늘이>
8월 19일(금), 20일(토) 오후 3시 국립부산국악원 연악당에서
박혜광기자 기사입력  2016/08/10 [10:18]
광고
                   여름, 아이는 방학, 학부모는 개학?! 시원한 국악원에서 
                        20% 할인 혜택 챙기면서 문화피서 즐기세요!
국립부산국악원(원장 서인화)은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과 가족들을 위해 음악극 <오늘이>를 8월 19일(금), 20일(토) 오후 3시 양일간 연악당에서 개최한다.


올 여름방학은 음악극 <오늘이>와 함께!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세요!


지난 5월, 연악당에서 5일간 8회 개최하여 80%객석점유율을 기록한 음악극 <오늘이>가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하는 앵콜 공연으로 청소년 관객들을 만날 채비를 하고 있다.


다시 만나는 <오늘이>는 전석 2만원의 관람료를 전석 1만원으로 할인하였으며 8월 8일(월)까지 조기예매자는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소셜커머스 ‘티몬’과 ‘쿠팡’을 통해 예약하면 공연 전날까지 2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다.


맑고 고운 목소리 자랑하러 오세요~


또한, 공연 한 시간 전부터 공연장 로비에서 <‘오늘이’ 주제가 어린이 노래자랑>을 개최하여 어린이가 즐겁게 국악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선율과 노랫말을 지닌 ‘오늘이’ 주제가를 부르고 함께 주전부리를 나눠먹는 행사를 진행하여 국립부산국악원 페이스북(www.facebook.com/busangugak)과 유튜브(https://youtu.be/LYHoEGxKJRA)를 통해 ‘오늘이’ 노래영상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국악의 신선한 매력에 빠질 수 있는 가족공연 <오늘이>


어린이 음악극 ‘오늘이’는 제주도에서 전해 내려오는 신화 ‘원천강 본풀이’를 바탕으로 우리 음악과 노래, 춤을 곁들인 작품으로 학이 키운 아이 오늘이가 사계절을 주관하는 신이 되기까지의 여정에서 사랑과 우정의 참된 의미를 찾는 과정을 담고 있다.


공연관람은 5세이상으로 전석 10,000원이다. 예매는 국립부산국악원 누리집(http://busn.gugak.go.kr)이나 인터파크, 소셜커머스에서 예약가능하다. 20% 추가 할인은 소셜커머스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단체 20인 이상 20%할인도 진행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박혜광 사회문화부 선임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6/08/10 [10:18]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