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시, 합강공원 가족캠프 개최
세종 합강공원 오토캠핑장, 10월 7~9일(2박3일)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6/09/18 [00:33]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선임기자 김태민]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10월 7일부터 9일까지 세종 합강공원 오토캠핑장에서 ‘제2회 합강공원 가족 힐링캠프’행사를 개최한다.

‘행복한 가족여행, 대한민국의 새로운 중심 세종’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금강을 배경으로 넓고 쾌적한 캠핑장에서 가족과 함께 여가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힐링캠프의 주요 내용은 ▲로컬푸드로 만드는 캠핑 요리 경연대회  ▲세종 힐링캠프 음악회 ▲가을 밤 분위기에 어울리는 캠프파이어와 통기타 연주 ▲골든벨 퀴즈 등이다.

또한 행사장 내 금강변 수상레저 체험장에서 카약, 카누 등 수상체험도 할 수 있다.

21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희망자는 세종시 홈페이지(www.sejong.go.kr),오토캠핑장 홈페이지(www.sejong.go.kr/hapgangcamp.do)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herzzu@hanmail.net)으로 접수하면 된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6/09/18 [00:33]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