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시, 아름동도서관 인문학 개강
28일부터 매주 수요일(오후7시30분) 아름동도서관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6/09/18 [00:42]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선임기자김태민]세종특별자치시 제1생활권통합행정복지센터(아름동, 동장 이광태)가 다양한 주제 분야에 대한 야간 인문학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클래식과 만난 인문학’과 ‘미드나잇 인문학-인문학을 시작하다’의 2개 주제로,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아름동도서관에서 총 10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인문학을 시작하는 시민과 학생, 새로운 접근점으로 다양한 인문학을 접하고자 하는 시민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클래식과 만난 인문학’은 다양한 클래식 이야기가 펼쳐지며, ‘미드나잇 인문학-인문학을 시작하다’는 신화와 지도, 그림, 역사, 여행 등을 주제로 인문학을 시작하는 시민들에게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름동 도서관(☏044-301-6362)로 문의하면 된다.
이광태 아름동장은 “가을을 맞아 아름동도서관에서 독서도 하고 인문학강좌도 참여하여, 세상을 읽고 삶의 방향을 잡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6/09/18 [00:42]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