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술/전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고, 사고, 즐기세요”… 부천시 기업사랑 한마당
9월 30일 ~ 10월 2일, 중앙공원서 열려
박혜광기자 기사입력  2016/09/19 [14:07]
광고
부천시 ‘제10회 기업사랑 한마당’ 행사가 오는 30일∼10월 2일 중앙공원에서 열린다.

기업사랑 한마당은 기업인, 근로자, 상인, 시민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관내 기업인들의 사기 진작과 기업하기 좋은 부천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07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이 행사는 제2회 행사부터 부천시와 부천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기업사랑 한마당은 지역기업·전통시장의 우수제품과 특색상품을 전시 판매하고, 금형·조명·로봇·패키징·만화·세라믹 등 특화산업 홍보 체험관을 운영한다.

생활문화예술·특성화고 동아리 공연과 캐리커처, 머그컵 만들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된다.올해 행사에는 80개 관내 기업뿐 아니라 전통시장과 사회적기업도 함께 참여한다.

석중균 기업지원과장은 “지금처럼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관내 기업과 전통시장이 함께 상생하기 위해서는 지원정책과 함께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이 필요하다”면서 “기업인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이번 행사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박혜광 사회문화부 선임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6/09/19 [14:07]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