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시 심곡2동, 사랑나눔 협력사업으로 이웃사랑 실천
“민‧관협력! 이웃사랑, 나눔실천의 해답이다”
박혜광기자 기사입력  2016/09/26 [14:32]
광고

부천시 심곡2동 행정복지센터와 동복지협의체(위원장 박영종)는 지난 23일 관내 BBS미용예술실용전문학교(이사장 박미옥,이하BBS)와 사랑나눔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헌섭 동장, 동복지협의체 박영종 위원장, BBS미용예술실용전문학교 박미옥 이사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심곡2동은 민·관 협력을 통한 자원발굴의 일환으로 관내 업체들과 사랑나눔 협력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BBS는 그동안 부천 인근지역 20개 기관에 미용봉사를 해왔으나 학교가 속해 있는 부천시 지역사회 저소득층과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협약을 맺게 됐다.
BBS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매달 30여명의 관내 소외계층에게 커트, 파마, 염색 등 질 높은 이·미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경로당 등 복지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하기로 했다. 

또 미용기술을 배우려는 저소득층에게는 수업료를 지원해 꿈을 실현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시 주관 문화행사 등에 적극 참여해 기부와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BBS 박미옥이사장은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면서 “모든 직원과 학생이 한마음으로 나눔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영종 심곡2동 동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재능기부와 같이 금전적인 지원이 아니어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방법이 많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를 발굴해 협약을 맺어 주민이 주민을 돕는 나눔문화를 활성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BBS미용예술실용전문학교(이사장 박미옥)는 직업전문학교로 35년간 전문적인 미용교육을 실현하고 있어 국내최고의 미용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2016 제11회 BETA컵 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 전부문 최고점수 획득자에게 수여되는‘종합 1위 그랑프리’(고용노동부장관상)와‘종합 2위 국제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상’ 을 모두 수상했다.
BBS미용예술실용전문학교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bbscollege.com)를 참고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박혜광 사회문화부 선임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6/09/26 [14:32]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