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자동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남 지에스(GS) 안과, 여름맞이 프로모션 진행
김미연기자 기사입력  2017/05/30 [10:23]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사회= 김미연기자]강남 GS안과가 여름 한정 ‘핫썸머할인’프로모션을 시행한다. 5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혜택으로 여름방학, 여름휴가를 맞은 이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적용수술은 ‘골든 스마일 라식’, ‘눈물레이저’, ‘드림렌즈’이다. ‘골든스마일라식’은 강남 지에스안과에서 당일 검사 및 수술 시 30% 할인하며, 라식을 단기간에 끝내는 라단기로 정확하고 빠르게 수술한다.

GS안과 김무연 대표원장은 “‘골든스마일라식’은 안과의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의 장점을 결합한 것으로 수술 바로 다음날 세안과 샤워를 해도 되고, 기초화장이나 가벼운 운동이 가능할 정도로 회복이 빠른 것이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안구건조증 치료인 ‘눈물레이저’를 기존가보다 할인하고 있으며 시술 3회 결제 시 적용된다. ‘눈물레이저’는 학업과 업무로 과도하게 건조해진 눈을 10분 내외의 짧은 시간으로 눈의 충혈과 피로감을 감소시키는 수술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드림렌즈’ 구매 전 무료체험을 제공한다. 드림렌즈는 잠자는 동안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켜 다음날 교정된 시력으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게 하는 특수 시력교정 렌즈다.

성장기 근시 예방에 도움을 주고 비수술적 교정으로 22년 경력 전문의가 개인 맞춤 진료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에는 시험착용도 맞춤 렌즈로 제공해 잠자는 동안 교정된 시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GS안과는수술 전 12단계 51가지의 정밀검사 시행 및 수술 후 보증서 발급 등을 통해 철저한 관리를 해 주는 안과로 입소문이 나 있다.
김미연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김미연 사회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한국전통예술신문!
한국예술매거진 아리리!
 
배너
기사입력: 2017/05/30 [10:23]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