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생일 파트에 포토카드사진기인 '픽스앤팝'을 설치
김미연기자 기사입력  2017/06/01 [21:59]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사회= 김미연기자]주)포하스가 지난 27일 그랜드 하앗트 호텔에서 열린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생일 파트에 포토카드사진기인 '픽스앤팝'을 설치하여 참석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안겨 주었다.
 

전 세계에 위치한 영국상공회의소는 각 국가에서 매년 5월말에서 6월 초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개최하고 있다. 자선 경매 이벤트를 통해 수익금을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주)포하스는 작년 크리스마스 행사에 이어 두번째로 영국상공회의소 플래그쉽 행사에 모두 참석하여 행사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잊지못할 선물을 선사하였다.
 

(주)포하스의 포토카드 사진기인 '픽스앤팝'은 즉석에서 촬영한 사진이 신용카드와 동일한 사이즈인 플라스틱 카드에 20초 이내에 인쇄되어 출력된다. 여느 스티커 사진기와는 달리 출력된 사진이 종이가 아닌 플라스틱으로 나와 영구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카드사진의 뒷면을 홍보공간으로 홀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색다른 마케팅의 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지갑 속에 넣고 다닐 수 있다는 간편함과 변색없는 반영구적인 지속성 때문에 대명리조트, 롯데월드, 레고이벤트, 헬로키티, 하남스타필드등 다양한 관광지 및 쇼핑몰에서 설치 운용 중이다.
김미연기자 gugakpr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김미연 사회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한국전통예술신문!
한국예술매거진 아리리!
 
배너
기사입력: 2017/06/01 [21:59]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