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관광/축제/엑스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시, KOREA MICE EXPO 참가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7/06/14 [12:06]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선임기자 김태민]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는 15~16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전시장에서 열리는 ‘KOREA MICE* EXPO 2017’에 참가한다.

세종시는 세종·대전·충남·충북이 함께 운영하는 충청권 관광진흥 협의회의 일원으로 참여해 세종컨벤션센터(SCC)를 중심으로 베어트리파크, 영평사, 아람달 등 MICE 자원과 세종호수공원, 대통령기록관, 금강자연휴양림 등 주요 관광지를 홍보한다.

한편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하는 이번‘KOREA MICE EXPO’는 국내외 250여개의 지자체 및 MICE 서비스 업체와 300명 이상의 검증된 초청 바이어들이 참여한다.

* MICE란 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 trip), 컨벤션(Convention), 전시 및 이벤트(Exhibition&Event)의 약자로 국제회의와 전시회는 물론, 관광과 이벤트 등을 포함한 융·복합산업을 뜻한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7/06/14 [12:06]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