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9월, 전 세계 청소년의 거침없는 꿈이 밀려온다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7/07/07 [18:07]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선임기자김태민]제2회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올해 공식 포스터의 콘셉트는 ‘전 세계 청소년의 거침없는 꿈이 밀려온다’ 이다. 호기심 많은 다양한 생명체들이 함께 파도를 헤쳐나가는 모습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에너지와 상상력으로 가득한 청소년들의 모습과 닮아있다.

꿈을 향해 거침없이 항해하는 청소년들의 세상은 무엇보다 힘차게 반짝 반짝 빛나고 있다.


포스터 디자인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일러스트레이터 이진아 작가가 맡았다. 이진아 작가는 1999년 십만원영화제 포스터 디자인을 시작으로 여성영화제, 인디다큐페스티벌, 인디애니페스티벌, 국제대학생평화영화제, 여성문화축제 등 다양한 문화축제와 영화제의 포스터를 디자인 해왔다.


올해 2회를 맞는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는 오는 9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롯데시네마 평촌 및 안양시 일원에서 열린다.
김태민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7/07/07 [18:07]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