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곡추천 돌아온 비쥬(Bijou)의 썸머나잇(Summer Night)
비쥬 리더 주민은 음악프로듀서로 활동, 후배양성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7/08/09 [14:41]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선임기자김태민]음원강자 볼빨간사춘기와 헤이즈가 현재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대세라면,1998년부터 2000년도에는 혜성처럼 등장했던 혼성듀오 비쥬가 있었다.
‘러브러브’, ‘누구보다 널 사랑해’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90년대 가요계를 휩쓸었던 혼성그룹 비쥬가 돌아왔다.

비쥬의 리더이자 대부분의 곡을 직접 작사·작곡 그리고 프로듀싱까지 도맡았던 주민은 지난 21일 팝댄스 러브송 ‘썸머 나잇(Summer Night)’을 발표하며 컴백을 알렸다.
 
객원 여성보컬로 참여한 영(Young)과 함께한 이번 곡은 비쥬 특유의 감미로운 멜로디와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썸머 나잇(Summer Night)’.
 
비쥬의 소속사인 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음 달 비쥬의 단독 콘서트와 함께 비쥬의 신곡을 앞으로 매달 한 곡씩 공개할 예정”이라며 “9월에 발표할 신곡의 녹음도 모두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한편 앞서 주민은 최근 ‘들었다 놨다’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신인 트로트가수 강자민의 곡을 프로듀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걸그룹의 새 음반에도 프로듀서로서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민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배너
기사입력: 2017/08/09 [14:41]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