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재]달려라~서민경재! 힘내라~소상공인! [휴양지편]
소소한 일상속에 발전하는 서민경제
황성규기자 기사입력  2017/09/19 [08:27]
광고
백사장 과 갯벌을 한번에~
대한민국의 발리~ 증도 낙원펜션

 
[아시아문예일보 문화/사회 = 황성규기자] 가을 연휴를 맞아 여름뿐아니라 사계절 휴향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대한민국에 발리라고 불리울 정도로 멋진 경치와 휴식을 취하기 딱 좋은 조용함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광주와 목포에 인접해있는 전라남도 신안군 증도 입니다.
 
▲ 전남 신안군 증도면     © 황성규기자
 
그 중 증도 해안가에 위치한 낙원펜션은(이하 낙원) 조용한 휴양지의 모습과 시골 느낌이 물씬 풍기는 정감있는 펜션입니다.
 
▲ 낙원펜션     © 황성규기자
 
시골 느낌이 충만하다 보니 1일 숙박에 7만~ 10만원 선으로 비수기와 성수기 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 저렴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펜션입니다.
 
▲ 도보로 3분거리에 백사장과 갯벌을 함께 체험할수있다     © 황성규기자
 
도보로 3분거리의 갯벌 바다와 백사장이 인접해 있어서 해수욕과 다양한 해양 체험을 할 수 있는 천연 자연 생태 공원이리고 할 수 있습니다.
 
▲ 태평염전     © 황성규기자
 
▲ 소금아이스크림     © 황성규기자
 
▲ 짱뚱어해변(좌),짱뚱어다리(우)     © 황성규기자
 
이 곳 낙원에서 차량으로 3~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증도에 손꼽히는 우전해변과 짱뚱어라는 바닷 물고기가 유명한 짱뚱어 해변과 짱뚱어 다리, 대한민국 최대의 규모의 태평염전, 증도에 방문한다면 한번쯤은 꼭 먹어보고 구경해야할 소금 아이스 크림과 소금 박물관 등의 다양한 볼거를 만끽할 수 있는 숨겨진 휴양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기타문의는 홈페이지 http://nwpension.kr/a/ 또는 010-3731-8872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소소한 성공신화는 우리 주변에 어디에 든 있습니다~~!! 모두의 서민경제를 활성을 위하여 오늘도 뛰겠습니다~!!

황성규기자 20nise@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황성규 사회/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아시아문예일보!
월간 아리리!
 
배너
기사입력: 2017/09/19 [08:27]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