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혼성듀오 비쥬(bijou)의 ‘컴백 러브 콘서트’
90년대 핫(hot)했던 비쥬 콘서트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7/09/26 [20:13]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선임기자 김태민]1990년대와 2000년대초 hot했던 사랑스러운 혼성듀오 비쥬( bijou )의 ' 컴백 러브 콘서트' !

대표곡 누구보다 널 사랑해 , Love Love , 초록비 , 괜찮아 , I swear my love 등으로 사랑받았던 혼성듀오 비쥬( bijou )가 내 마음의 멜로디 라는 주제로 1,2,3부로 나뉘어진 러브 콘서트를 한다.

8년이라는 공백기간을 깨고 새로운 신곡과 함께 음악인생 제 2막을 연다.

이 공연에서는 비쥬 ( bijou )가 왜 대중들의 곁을 떠났고, 8년이란 시간동안 무얼하며 지냈는지 , 그리고 다시 돌아온 이유를 감동스토리로 전한다.

혼성듀오 비쥬 ( bijou )의 음악을 그리워했던 팬들이라면10월 28일 토요일 5시 신촌 현대백화점 문화홀 12층에서  따뜻한 재회를 하실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새롭게 준비한 감미로운 신곡들을 제일 처음 직접 감상해볼 수 있는 좋은 추억을 쌓게 될것이다.

낙옆이 아름답게 쌓이는 가을에 사랑하는 연인의 손을 잡고 비쥬( bijou )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비쥬는 7월21일 “Summer Night”이라는 곡을 발표하면서, 다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10월에는 결혼을 주제로한 “웨딩드레스” 라는곡을 발표할 계획이다.

앞으로 비쥬의 음악을 계속 들을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김태민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7/09/26 [20:13]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