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후 김흥관 시인 시집출판기념회’ 및 '뷰티패션문화예술인 자선의 밤'
시집 판매수익금 전액 ‘자선의 밤’ 행사 시 불우이웃돕기 및 장학금 전달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7/10/23 [18:42]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선임기자김태민]태후 김흥관(兌厚 金興寬) 시인의 ‘시집 출판기념회’가 오는 11월 29일 강남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6층 세루나홀에서 열린다.

▲ ‘태후 김흥관 시인 시집출판     © 월간아라리
이번 시집 출판기념회는 ‘뷰티패션문화예술인 자선의 밤’의 첫 번째 행사의 일환으로 태후 김흥관 시인의 제1시집 ‘봄이 또 내게로 왔다’와 제2시집 ‘날마다 달마다’ 두 권의 시집이 동시에 출간되어 독자와 만난다.

특히 태후 김흥관 시인은 지난 2007년도에 시사문단 문예지를 통해 ‘진눈깨비 뿌리는 화이트데이’, ‘목요일 새벽에 생긴 일’, ‘그해 여름 이야기’ 등 세편의 시가 신인상 수상으로 등단했으며, 김흥관 시인은 등단한 지 10년 만에 출판기념회를 갖게 되었으며, 이날 출판기념회는 ‘뷰티패션문화예술인 자선의 밤’ 행사의 일환으로 시집 판매금액 및 수익금 전액을 자선의 밤 행사당일 불우이웃돕기기금 및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김태후 대표는 이날 자선의 밤 두 번째 행사인 한류문화와 관련한 ‘세계한류문화예술교류총연맹 창립식’ 개최를 위한 창립추진준비위원장직을 맡아 한류문화 산업분야를 주도하는 이사장, 회장, 대표, 원장, 교수, 소장 등 리더 들로 구성된 회원들과 함께 왕성한 국내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월간 ‘뷰티엔패션’ 대표이기도 한 김흥관 시인의 아호는 ‘태후’이며, 지난 1990년 초부터 현재까지 뷰티를 비롯해 패션, 메디컬, 라이프스타일, 문화, 예술 분야에 이르기까지 멀티 콘텐츠의 전문 언론인으로 지난 9월 20일부터 24일까지 4박5일간 대만무역센터 초청으로 ‘대만국제뷰티쇼2017&산업포럼’에 한국을 대표하여 아시아기자단과 함께 취재활동을 해오면서 국위를 선양하는데 기여해오고 있다.

이날 자선의 밤 축하무대로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배우인 ‘서범석의 뮤지컬갈라쇼’와 인기가수들의 ‘가을콘서트’가 뷰티패션한류문화예술인들의 친선화합을 위한 축제의 한마당으로 마련된다,

한편 자선의 밤 행사는 김태후 대표의 시집 사전구입자 선착순 200명에 한해 참가할 수 있으며, 당일 참가비는 10만원( 디너포함)이다. 시집 정가는 1권당 10.000원이며, 1구좌는 10만원(시집10권, 1시집 5권, 2시집 5권)으로 시집판매 사전구입마감은 오는 11월 10일까지이다. 시집구입 및 자선의 밤 행사문의는 뷰티엔패션(010-5590-1305)이나 도서출판 푸른산(02-2275-3479)으로 연락하면 된다.
김태민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7/10/23 [18:42]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