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재중, 사무엘, 조세호, 정혜성 등 ‘패션의 성지, 파리로 떠나는 사진여행’
<포토피플> 제작발표회 및 특별 사진전 개최한다.
강애리기자 기사입력  2017/11/06 [17:00]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방송연예=강애리기자]JYJ 출신 가수이자 배우 김재중이 화려한 예능 복귀소식을 알렸다.

바로 12월 네이버TV에서 방영 예정인 <포토피플>이다.
네이버 TV <포토피플>은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다양한 인물들이 ‘카메라’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한 자리에 모여 포토그래퍼로의 성장기를 그린 웹예능이다.

김재중을 중심으로 모인 <포토피플>의 크루로는 ‘프로듀스 101’에서 당당히 솔로활동을 시작한 김사무엘, 드라마 ‘맨홀’에서 김재중과의 케미를 뽐낸 사랑스러운 매력의 배우 정혜성, 핫 패션 아이콘 개그맨 조세호, 대한민국 최고의 감초배우 이준혁, 탑 아이돌 전담 글로벌 헤어 스타일리스트 건희, 하트시그널에서 사랑스러움을 뽐낸 모델 겸 배우 심소영, 동양적인 마스크가 아름다운 배우 김선아로 구성되어 있다.

포토 크루의 멘토로는 토미 힐피거, 나오미 캠벨 등 쟁쟁한 패션 피플과의 작업, 아시아 사진가로는 유일하게 톰 포드의 사진을 담는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패션사진가 및 아트디렉터인 케이티 김이 함께 한다.

8명의 포토크루와 멘토 케이티 김은 7박 8일 간의 파리의 여정들을 카메라에 빠짐없이 담아와 다양한 작품들을 한데 모아 특별 사진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작품들 중에서는 파리의 아름다운 건축물 및 고즈넉한 풍경사진은 물론, 2018 S/S 패션위크 기간 동안의 볼거리 또한 놓치지 않고 담았다.

패션위크 컷들 중에서는 샤넬, 크리스챤 디올, 체루티 1881, 요지 야마모토, 문영희 등 여러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이야기로 꾸며져 있다. 패션쇼는 물론 패션 화보 촬영 장면과 백스테이지의 생동감 넘치는 현장사진 등 그야말로 패션의 성지인 파리의 화려한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빅뱅의 지드래곤, 모델 아이린, 배우 박신혜, 신디 크로포드 등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국내외 유명 패셔니스타들의 모습들과 함께, 크루들의 각종 비하인드 컷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꾸며져 기대감을 높였다.

네이버TV<포토피플>은 오는 12월 중으로 네이버 TV에서 런칭할 예정으로, 첫 방송에 앞서 11월 9일 (목) 오후 2시부터 제작발표회를 진행한다. 장소는 도산공원에 위치한 카페로, 제작발표회에서는 출연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제작발표회와 동일 장소에서 진행되는 <포토피플> 사진전은 제작발표회 이후 11/10부터 일반인도 관람 가능하다.
강애리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강애리 문화예술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한국전통예술신문!
GDNtv olleh ch.886 매거진 월간아라리
gugakpeople@gugakpeople.com
 
배너
기사입력: 2017/11/06 [17:00]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