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관광/축제/엑스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캐나다 프로모션 행사’ 15일 곤지암리조트에서 개최
무술년 새해, 겨울여행 천국 캐나다의 다채로운 맛과 멋 소개
김미연기자 기사입력  2018/01/15 [17:01]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사화=김미연기자]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생활 속에서 고품격 ‘Refresh’를 제공하는 곤지암리조트가 캐나다의 깨끗하고 웅장한 환경 및 다양한 멋과 맛을 느낄 수 있는 행사를 1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한 캐나다대사관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 캐나다관광청, 캐나다우육공사와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이하 BC주정부) 한국대표부가 공동으로 운영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레이먼 킴 셰프가 운영하는 곤지암 미랴시아 레스토랑에서는 알버타주정부와 캐나다우육공사가 후원하는 캐나다 쇠고기 등심 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으며, 캐나다 BC주정부가 후원하는 캐나다 연어, 메이플 시럽 및 맥주 등 다양한 캐나다 식재료의 맛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단품 및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와 캐나다관광청은 행사 기간 중 주중 객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나다를 실제 체험할 수 있는 캐나다 패키지 객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캐나다 객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캐나다 여행 상품 소개서, 캐나다 여행 안내 책자 및 캐나다관광청이 제작한 캐나다 담요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곤지암 미라시아 레스토랑과 공동으로 캐나다 패키지 상품을 만들어 설 연휴 기간을 제외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숙박과 함께 미라시아 레스토랑에서 캐나다 등심 쇠고기 스테이크 및 연어요리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제공한다.

캐나다관광청은 행사 기간 동안 곤지암리조트 내 입실 고객 라운지에 캐나다 사진전을 개최해 캐나다 여행을 마음속 버킷리스트로 담아 둔 이들에게 캐나다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캐나다관광청, 캐나다우육공사캐나다,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와 BC주정부 한국사무소는 곤지암 리조트와 공동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행사 기간 내 캐나다 패키지 구매 고객과 미라시아 레스토랑 이용 고객은 캐나다 오로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행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오로라 여행권, 오로라 체험권을 비롯해 미라시아 식사권 등 총 75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김미연기자 aim8mm@hanmail.net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김미연 사회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한국전통예술신문!
한국예술매거진 아리리!
 
배너
기사입력: 2018/01/15 [17:01]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