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재]달려라~서민경재! 힘내라~소상공인!
소소한 일상속에 발전하는 서민경제
황성규기자 기사입력  2018/03/04 [16:14]
광고
▲ 보민화실 입구     ©황성규기자

[아시아문예일보 사회/문화 : 황성규 기자] 힘든 세상속에 동화 같은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요즘 지친 현대인들에게 마음에 휴식과 스트레스로 부터의 해방을 위해 컬러테라피 등으로 마음에 여유를 찾고는 합니다.

지금부터 소개할 [보민화실]은 앞서 설명한 말이 딱 들어 맞는 곳이라 하겠습니다.
수강생을 10명 정도를 유지하면서 각각 개개인을 지도함과 동시에 수강생들에 감정상태나 정서상태를 그림과 켈리그라피, 뎃생등을 통해 파악하고 부정적 에너지를 긍정적 에너지로 변화시켜 주는 배움과 테라피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명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보민화실 내부전경     ©황성규기자

▲ 보민화실 내부 전경     ©황성규기자

다채로운 외부 강의뿐 아니라 외부 행사를 통해서 자신의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보민 화실] 대표 권보민씨께서는 자신이 창작한 캐릭터를 통해 일상에 감정을 풍자화하여 그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권보민 대표의 희망사항은 유명해지기보다는 조용한 일상에서 쉼터같은 곳으로 거듭나기를 바라고 있다고 합니다.
▲ 권보민 대표의 일상 풍자 캐릭터     ©황성규기자

이런 곳이야 말로 각박해지는 현대인들에게 여유를 갖을 수 있게 해주는 곳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기타문의는 010 - 2743 - 8200 으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소소한 성공신화는 우리 주변에 어디에 든 있습니다~~!! 모두의 서민경제를 활성을 위하여 오늘도 뛰겠습니다~!!

황성규기자 20nise@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황성규 사회/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아시아문예일보!
월간 아리리!
 
배너
기사입력: 2018/03/04 [16:14]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권보민,보민,화실,공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