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희망충전소 > 기획연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서포터즈’15일부터 모집
티켓과 기념품 할인, 영화제 정보지 우편 배송 등 서비스 제공
편집실 기사입력  2018/03/16 [14:41]
광고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이충직)가 ‘서포터즈’와 ‘서포터즈 더하기’를 15일부터 모집한다.

‘서포터즈’와 ‘서포터즈 더하기’는 일정 금액 이상의 가입비를 납입하면 전주국제영화제만의 특
별한 회원 서비스를 제공받는 멤버십 제도다.

‘서포터즈’ 가입 시 전주국제영화제 티켓교환권 3매가 증정되고 상영작 티켓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기념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영화제 정보지 무료 제공, 회원 전용 쉼터 사용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서포터즈 더하기’는 ‘서포터즈’ 회원이 제공받는 혜택에 더하여 게스트 패키지 등 영화제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 메인 카탈로그에 후원자로 이름이 기재되며 카탈로그를 제공받고, 기부금 영수증 발급도 가능하다.

‘서포터즈’와 ‘서포터즈 더하기’는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www.jiff.or.kr)에서 가입 가능하다.


‘서포터즈’는 20,000원 이상의 회원 가입비를, ‘서포터즈 더하기’는 50,000원 이상의 후원금을 결제해야 한다.

모집은 4월 3일(수) 자정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참고하거나 관객서비스팀(063-288-5433)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배너
기사입력: 2018/03/16 [14:41]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