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술/전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X4디자인그룹, 한국인에게 용기를 불어넣는 <이순신 캐릭터> 발표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8/03/30 [21:47]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선임기자 김태민]X4디자인그룹(대표 정석원)은 충무공 탄신 제473주년을 맞이하여 <이순신 캐릭터>를 발표하였다.

한국인이 가장 존경하는 위인으로 꼽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은 수많은 역경과 난관을 돌파하여 위기에서 나라를 구한 영웅으로, 오늘날 이순신 리더십을 배우기 위한 국민적 열망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이번 새롭게 개발한 <이순신 캐릭터>는 우리 민족에게 용기를 불어넣는 캐릭터로, 귀여운 외형으로 친근함을 주면서도 당당한 자세와 표정을 통해 성웅(聖雄)의 기개와 든든함을 나타내고자 했다.
X4디자인그룹은 오는 4월 28일 충무공 473주년 탄신일을 기념하여 다양한 응용형 캐릭터 발표와 전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충무공과 연관된 각 지자체와 협력하여 <이순신 캐릭터> 보급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순신 캐릭터>에 대한 정보는 X4디자인그룹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x4desig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민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8/03/30 [21:47]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