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 스테이 힐링파크, ‘김동영X요조 북 뮤직 콘서트’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8/04/09 [18:41]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선임기자 김태민]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오는 28일 ‘김동영X요조 북 뮤직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동영X요조 북 뮤직 콘서트’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올 해부터 진행하는 ‘2018 컬처 얼라이브 프로젝트’의 블루 스테이지 공연으로 오는 28일 더 스테이 힐링파크 내 나인블럭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생선 작가로 알려진 여행 작가 김동영의 강연과 도서 사인회, 싱어송라이터 겸 작가인 요조의 감성을 울리는 공연을 비롯하여 김동영 작가의 여행 작가가 된 배경, 제주도에서 서점을 운영 중인 요조의 생활과 책에 대한 이야기 등 두 사람의 솔직하고 따뜻한 토크가 진행된다.
 
또한, 서울 근교인 가평에서 봄 저녁 위트와 공감, 위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이번 ‘김동영X요조 북 뮤직 콘서트’는 DFD 멤버십 회원에 한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입장권 할인 및 객실 패키지 예약,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 키친 10% 할인 등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김동영X요조 북 뮤직 콘서트’에 이어 ‘2018 컬처 얼라이브 프로젝트’로 오는 5월에도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도시를 벗어나 몸과 마음에 여유를 느끼며 활력을 넣어주는 스테이지가 매월 진행된다.
 
한편,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진행하는 ‘김동영X요조 북 뮤직 콘서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민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8/04/09 [18:41]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스테이힐링파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