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격연예 한밤’ 송윤아, 화보 촬영 포착... ‘분위기 깡패’
SBS ‘본격연예 한밤’, 송윤아 근황 공개
임지혜기자 기사입력  2018/04/12 [13:56]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방송연예=임지혜]배우 송윤아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지난 10일 SBS 연예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의류 브랜드 화보 촬영에 나선 배우 송윤아와의 인터뷰가 방송됐다.
▲ ▶이미지 출처: SBS ‘본격연예 한밤’‘본격연예 한밤’ 송윤아, 화보 촬영 포착... ‘분위기 깡패’​     ©월간아라리

이 날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감탄을 자아낸 송윤아는 비 내리는 날씨 속에서도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송윤아는 평소에 어떤 옷을 즐겨 입냐는 말에 “촬영이 없을 때는 정말 편한 옷을 선호한다”며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드라마 복귀 소감에 대한 질문에 “설렘도 있지만 내가 잘할 수 있을가, 해낼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도 크다. 좋은 드라마에 보탬이 되는 그런 사람이 돼야 할 것 같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또 송윤아의 패션 역시 이목을 끌었다. 송윤아는 린넨 자켓, 원피스, 프린트 블라우스 등 올 여름 입기 좋은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우아한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럭셔리한 스타일부터 데일리룩 까지 다양한 다양한 송윤아 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  평소에는 털털하게 입는다는 송윤아   ©선임기자김태민

이를 본 네티즌들은 “본격연예 한밤 송윤아,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 변함없이 여전하네”, “본격연예 한밤 송윤아, 여배우의 품격이란 이런 것”, “본격연예 한밤 송윤아, 젠틀우먼룩의 여신! 여전히 아름다워”, “본격연예 한밤 송윤아, 2년 만에 복귀한 드라마 ‘시크릿 마더’ 기대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윤아는 아이의 죽음에 비밀을 품고 있는 여자의 집에 의문의 입시대리모가 돌어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워맨스 미스터리 드라마 ‘시크릿 마더’로 5월 컴백 예정이다.

인터뷰 속 송윤아의 패션은 조르쥬 레쉬 제품으로 더 자세한 정보는 롯데아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지혜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임지혜 방송연예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아시아문예일보!
GDNtv olleh ch.886 보도국 아나운서
기사제보 k-ala@naver.com
 
배너
기사입력: 2018/04/12 [13:56]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