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박근록, ‘우만기’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훈훈 비주얼 보기만 해도 흐뭇
임지혜기자 기사입력  2018/04/20 [19:03]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방송연예=임지혜기자]배우 박근록의 촬영 현장을 담은 ‘우리가 만난 기적’ 비하인드 사진들이 공개됐다.
▲ ‘우리가 만난 기적’ 박과장 역 배우 박근록, 열일하는 촬영 현장 공개!     © 전통예술TV

박근록은 소속사 카라멜이엔티를 통해 촬영장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근록은 극중 자신의 명패를 들고 인증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진지한 눈빛으로 대본을 바라보고 있다. 훈훈한 이목구비와 부드러운 미소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박근록이 출연 중인 KBS2 월화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극본 백미경 / 연출 이형민)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
극중 박근록은 주인공 현철이 지점장으로 있는 신화은행의 박종원 과장 역으로 활약 중. 평범한 직장인에 자신만의 색깔을 입혀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임지혜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임지혜 방송연예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아시아문예일보!
GDNtv olleh ch.886 보도국 아나운서
기사제보 k-ala@naver.com
 
배너
기사입력: 2018/04/20 [19:03]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