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윤아-오연수의 여름 패션, ‘실용 만점 린넨 아이템’ 스타일링!
여름 패션,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여름 패션을 위한 ‘린넨’ 아이템 제안
임지혜기자 기사입력  2018/05/18 [14:33]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패션전문기자 임지혜]린넨원피스는 자유롭고 편안하게 드레스업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캐주얼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우아하면서도 쿨한 여름패션, ’린넨 원피스’     ©임지혜기자

송윤아만의 우아하고 로맨틱한 스타일과 시크룩을 완성한 린넨원피스는 무릎선까지 내려오는 단아한 기장감에 셔츠칼라 스타일과 허라라인을 슬림하게 연출해주는 웨이스트 벨트가 같이 구성되어 있어 우아하면서도 슬림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린넨 원피스만을 단독으로 활용하면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송윤아처럼 루즈한 팬츠와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할 수 있으며, 이때 소매를 턴업해준다면 보다 패셔너블한 느낌을 더해주기도 하다.
▲ 내추럴하면서도 럭셔리한 여름패션, ’린넨 베스트’이미지 출처: LBL     ©임지혜기자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러 아이템과 자연스럽게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린넨 베스트’는 여름 시즌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단독으로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이너로 선택한 아이템에 따라 무드가 달라져 웨어러블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연수는 여름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그린컬러와 럭셔리한 체크 패턴을 이용해 다양한 여름 린넨 베스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컬러감이 있는 베스트의 경우 이너로 가벼운 소재의 블라우스, 슬랙스와 매치한다면 포멀하면서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오연수처럼 체크패턴으로 포인트가 되는 베스트는 비슷한 톤의 롱 플리츠 스커트와 매치해 시크하면서 트렌디한 분위기를 줄 수 있다.

한편 배우 송윤아와 오연수가 제안하는 ‘실용 만점 린넨 아이템’은 각각 조르쥬 레쉬, LBL 제품으로 더 많은 아이템은 롯데홈쇼핑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혜기자 gugakpeople@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임지혜 방송연예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아시아문예일보!
GDNtv olleh ch.886 보도국 아나운서
기사제보 k-ala@naver.com
 
배너
기사입력: 2018/05/18 [14:33]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