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리바다, 2018 소리바다 어워즈 효과로 일일 가입자 수 10배 증가!
소리바다 어워즈, 오는 8월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 예정
이나혜기자 기사입력  2018/08/23 [18:29]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문화=이나혜기자]온라인 음원 포털 ㈜소리바다(대표이사 손지현 / 053110)가 최근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의 큰 관심에 따른 이용자 수가 급격히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일일 가입자 수가 10배 증가를 비롯하여 유료 구매 건수도 약 15% 대폭 증가한 것이다.

이는 단순하게 가입자 수만 증가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앱을 사용하는 실 구매자 비율이 약 80% 이상을 차지하며, 공연일이 가까워질수록 팬들의 반응은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소리바다는 지난 7월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의 개최 소식 공개 이후 팬 투표를 비롯해 블루카펫 이벤트 초청, 공연 초대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많은 고객들의 유입이 이어지고 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접속 트래픽 초과로 인해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라며 "남은 기간 동안 작년보다 훨씬 더 성대한 행사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는 소감을 밝혔다.

소리바다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담당한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는 오는 8월 30일(목) 오후 6시 30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시상식은 S SBS MTV와 SBS funE와 TV 생중계되며, 셀렙티비(celuvtv)에서 온라인으로 시청 가능하다. 행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는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나혜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나혜 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아라리일보!
GDNtv olleh ch.886 매거진 월간 아라리
gugakpeople@gugakpeople.com
 
배너
기사입력: 2018/08/23 [18:29]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