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통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키위미디어그룹, 추석 앞두고 ‘썬앤문’ 가족할인 프로모션 진행
말레이시아 및 일본 관광박람회 참여해 해외 관광객 유치에 박차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8/09/01 [15:53]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선임기자 김태민]종합 콘텐츠 기업 키위미디어그룹(012170, 대표 정철웅)이 9월 한가위를 맞이해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Sun&Moon)’ 가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위미디어그룹은 9월 가족들이 함께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9월 한 달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온 가족 공연 관람 시 50%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은 썬앤문 공식 사이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전통 국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홀로그램 영상쇼와 함께 선보이는 퍼포먼스이다.

지난해 11월 오픈런으로 공연을 시작한 썬앤문은 최근 광주광역시에서 열린 에서 열린 <시원하고 유쾌하게 예술하자 하.하.하 페스티벌> 행사에서 예약 오픈과 동시에 신청이 마감될 정도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썬앤문 관계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아, 가족과 함께 현대음악과 국악의 선율을 느낄 수 있는 문화예술 공연으로 문화의 향기가 가득하고, 풍요로운 가을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키위미디어그룹은 9월 7일부터 9일까지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되는 <MALAYSIAN ASSOCIATION OF TOUR & TRAVEL AGENTS FAIR 2018>에 참가해 서울시관에서 썬앤문 공연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50개국이 전시에 참여하고, 12만 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키위미디어그룹 공연사업본부는 독일 베를린 ‘국제박람회’, 베트남 하노이 ‘서울쇼’에 이어 말레이시아 ‘MATTA FAIR’까지 진출하며 썬앤문의 해외 홍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9월 20일에는 도쿄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 국제박람회인 ‘일본 여행 박람회(Tourism EXPO Japan 2018)’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썬앤문 관계자는 이번 ‘MATTA FAIR’ 참여에 대해 “말레이시아에 동서양의 문화가 모두 담겨 있는 썬앤문 공연을 통해 외국 관광객들이 한국의 문화를 좀 더 즐겁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태민기자 gdn886@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8/09/01 [15:53]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