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희망충전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민속촌, 2020 캐릭터 오디션 선발 개최
김미연기자 기사입력  2020/01/22 [19:01]
광고

[국악디지털신문 사회=김미연기자]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2020년 캐릭터 연기자로 활동할 새로운 인재 채용에 나선다. 한국민속촌은 캐릭터 오디션 선발을 통해 1월 18일(토)부터 2월 14일(금)까지 서류전형을 거친 뒤 2월 중 현장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한국민속촌 캐릭터 연기자는 조선시대, 시골, 저승세계, 귀신 등 다양한 축제 현장에서 연기자에게 주어진 배역을 연기하는 것은 물론 관람객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연기, 춤, 노래 등의 재주를 뽐낼 수 있는 공연무대에 설 수 있는 자격이 마련되며 만능 연기자로서 민속촌에서 근무하게 된다.

 

캐릭터 오디션 지원 방법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 또는 알바몬, OTR, 필름메이커스 등 채용정보 사이트에서 지원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류와 함께 지원자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자기소개 영상을 첨부해야 하며 개인 포트폴리오도 함께 제출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는 2월 17일(월)에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캐릭터 오디션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4월부터 2021년 2월까지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민속촌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또, 거지, 장사꾼 등 다수의 캐릭터 연기자들은 이미 유명세를 떨치며 방송가 섭외 1순위 대상으로 거듭나기도 했다. 캐릭터 연기자로 활동하면서 예능, 교양 등 공중파, 케이블, SNS채널 방송에 섭외될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대외 오프라인 공연무대에 나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민속촌은 캐릭터 연기자로 일을 하면 학생, 외국인 등 한국 문화를 배우러 오는 다양한 관람객들과 만나게 되기 때문에 사람 만나는 일을 즐길 수 있는 밝고 유쾌한 성격의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캐릭터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다고 추천했다.

김미연기자 aim8mm@hanmail.net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김미연 사회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디지털신문!
격 주간 국악피플!
 
광고
기사입력: 2020/01/22 [19:01]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