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극/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뮤지컬 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창작 뮤지컬 다니엘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업그레이드하다.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0/03/08 [09:26]

[국악디지털신문 선임기자 김태민]끼와 열정으로 가득한 신인 배우들이 모여 만든 창작 뮤지컬 <다니엘>은“정신병원”이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남들과는 다른 이념을 내세우며 세상을 구하려는 의사와 그 안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 사건을 파헤치고 그 사건을 해결하는 기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작년 8월, “2019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뮤지컬 페스티벌” 본선에 진출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창작 뮤지컬 <다니엘>은 본격적인 프로 무대의 진출을 앞두고 더 다양한 시도와 변화를 예고하며 약 2년간의 업그레이드 과정을 통해 탄생 되었다.

 

또 제 10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를 통해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던 최무열 프로듀서가 뮤지컬 <다니엘>의 초연부터 예술감독으로 함께하며 연기지도와 기획까지 제작 전반에 참여했으며, 특히 초연부터 함께 했던 기존 배우들과 뮤지컬 <그리스>의 “두디” 역할로 데뷔한 신예 이석준 배우의 합류로 미래가 기대되는 젊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더 탄탄해진 캐스팅과 다양한 장르의 넘버, 역동적이고 화려한 춤 그리고 매력적인 앙상블까지 더해져 새롭게 돌아온 뮤지컬 <다니엘>. 기존 관객은 물론, 새로운 관객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창작 뮤지컬 <다니엘>을 통해 예술 인재 발굴과 창의적인 작품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가며 앞으로도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창작 뮤지컬 <다니엘>은 오는 2020년 02월 21일(금)부터 대학로 YES24 STAGE 3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개요]
>> 일시 : 2020년 02월 21일(금) ~ 03월 15일(일)
코로나로 인하여 03.03(화) ~ 03.05(목) 잠정 중단
평일 20시 / 토 15시, 19시 / 일 14시, 18시 (월 공연 없음)
>> 장소 : YES24 STAGE 3관
>> 러닝타임 : 100분 (인터미션 없음)
>> 관람연령 : 만 12세 이상
>> 출연
다니엘 役 : 석현준 / 이석준
이든 役 : 김가슬 / 송민국 / 최민성
엘리아 役 : 정여진 / 한가람
제이슨 役 : 마이삭 / 장준호
벨라 役 : 김지인 / 이지성 / 최하빈
미카엘 役 : 류동휘 / 박상
찰스 役 : 김민재 / 장정현
크툴루 役 : 김민준 / 김형민
멜로우 役 : 최승별 / 홍승연
봉바톤 役 : 구본우
바겟 役 : 박재현 / 전상욱
스칼렛 役 : 손영주 / 이해민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격 주간 국악피플!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0/03/08 [09:26]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