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독보적인 한류 명품 브랜드로 우뚝 선 명품 브랜드 '최야성' '최야성 패션 마스크' 출시 예정
디아이피 엠엑스(DIP MX), 걸그룹 버스터즈, 베리굿 등 수백여 명의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0/04/25 [21:23]

[국악디지털신문 선임기자 김태민]초등학생들의 대통령, 일명 초통령 이라 불리우는 방송 ’보니하니‘의 하니 채연의 걸그룹 버스터즈를 비롯하여 연기, 예능, 광고, 뮤지컬 등 다방면으로 보폭 넓히는 인기 걸그룹 베리굿 등 수백여 명의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 독보적인 한류 명품 브랜드로 우뚝 선 '최야성'의 (주)베베비앙에서 ‘최야성 패션 마스크'를 출시할 예정이다.

▲ 사진 - 배우 설빈     © 국악예술신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마스크의 중요성이 전 세계인들에게 각인되고 있는 현 시점에 ‘최야성 패션 마스크'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은 성분에 의한 99.9% 항균 기능 ATB-UV+ 원단으로 수 차례 세탁 후에도 항균 기능이 발휘된다. 의료 일회용 마스크가 아닌 다회용 패션 마스크로 편안함, 가벼움, 입체형 은 기본에 항균, 방취, 속건, UV차단 등의 다양한 기능성 버전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주)베베비앙 최야성 회장은 “의료용 일회용 마스크 아니고 다회용 기능성 패션 마스크 이다. 의류 패션같은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무방하다“라고 설명했다. 마스크에는 명품 브랜드 ‘최야성’ 용 로고가 크게 새겨진다.

 

명품 브랜드 '최야성'은 독보적인 한류 명품 브랜드를 창조한 공로를 꾸준히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한류문화 대상’서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서 ‘브랜드 대상’,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 브랜드상’, 2018년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 봉사대상에서 ‘미디어발전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하며 브랜드 명성을 실감케 했다.

 

(주)베베비앙의 세계적 명품 브랜드를 지향하는 초고가 명품브랜드 ‘최야성’은 큼직하고 강렬한 동양적 용 모양이 트레이드마크이다. 수 만수에서 수십 만수의 금박 은박 용을 수놓아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띠는 오묘한 조화가 특징이다. 루이비통, 샤넬, 프라다, 버버리, 구찌, 돌체 앤 가바나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각축장화 되어버린 국내 시장에 대항마 그 이상의 개념으로 등장해 세계적 명품 그 이상의 명품을 표방하는 가운데 걸그룹 베리굿, 버스터즈, 보이그룹 세븐어클락 등 수많은 유명 아이돌그룹에서 015B 장호일, 유리상자 박승화, MBC '쇼! 음악중심‘에서 한류 명품브랜드 최야성 의상으로 안무팀까지 무장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킨 신비주의 가수 Y군, 최근 루마니아, 태국, 말레이시아 등 성황리에 K-POP 공연 투어중에 태국 국영TV에 명품브랜드 ‘최야성’ 의상으로 출연하여 한류의 위상을 드높힌 디아이피 엠엑스(DIP MX) 등 현재 수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 빠르게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다.

 

독창적이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명품 브랜드 ‘최야성’은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베베비앙’ 회장이자, 만 19세부터 극장개봉작 메가폰을 잡아온 세계 최연소 영화감독 출신의 전설적인 멀티예술가 ‘최야성’ 감독이 직접 그린 용 디자인을 베이스로 탄생했다. 최야성 감독은 ‘21세기 한국인상’등을 수상했으며, ‘미스 월드 퀸 유니버시티’심사위원, 'ICN코리아 머슬앤모델 챔피언십’ (ICN Korea Muscle & Model Championship)심사위원, ‘2018 World Peace Queen Awards’ 심사위원, ‘2018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선발대회’심사위원, ‘제19대 국회의원 공천 심사위원’ 등 수 십 여회 각종 미인대회 등 심사위원으로 위촉되기도 했다.

 

명품 브랜드 ‘최야성’은 과감함, 화려함, 강렬함이 포인트로 누구나 입어도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현재까지는 연예인들 위주로 협찬해 한류 톱스타 박시후, 걸그룹 베리굿, 버스터즈, 고은아, 함은정 등 수백여 명의 유명 연예인들을 비롯해, 수십여편의 드라마를 제작한 고대화 제작자, 추리소설의 대부 이상우 작가, 우리들제약 한의상 회장, 대한경호협회 이건찬 회장, 세계적 패션디자이너 랑유 김정아 등도 착용하며 인기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디지털신문신문!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0/04/25 [21:23]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