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극/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 배비장전이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 된다.
최정인기자 기사입력  2020/08/27 [15:36]

[국악디지털신문 연극=최정인기자]오는 8월29일 오후5시 창동극장에서 new배비장전이 비대면 유튜브 라이브 중계로 진행하다.

 

배꼽 빠지는 스토리와 기막힌 반전으로 배우와 관객이 하나 되는 힐링코미디!
     
사랑이냐! 체면이냐?! 익살맞고 개성 넘치는 매력덩어리 인물들!
극단그린아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8월의 코로나 블루힐링 문화예술향유 코미디!

 위선적인 지배층에 대한 깊은 해학과 풍자가 담긴 판소리계 고전소설, 배비장전!
     
코메디와 감동이 교차하고, 화려함과 긴장감이 교차하고, 현대와 전통의 익살이 교차함으로써 공연 내내 웃음과 박수로 즐길 수 있는 시간!
     
인생에 대한 즐거움과 능동적인 삶의 원동력을 갖게 되는 깊이 있는 연극!
    
아쉽게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의 격상된 분위기속에 무대 위에서 만나지 못하고 영상으로 함께 한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GDN전통예술TV 검색 하시면 실시간으로  온 가족이 오랫동안 가슴에 담고 즐거워하실 마당놀이 ‘신 배비장전’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 내용은 사또 부임에 함께 선발된 배비장. 아내에게, 죽어도 여자를 가까이 하지 않겠다는 맹세를 하고 서울을 떠났다. 제주에 도착한 배비장을 맞는 제주 토박이 방자는, 제주 최고의 미녀 기생 ‘애랑’을 두고 배비장과 내기를 걸게 된다.
       
기생을 멀리하고 홀로 깨끗한 체하는 배비장을 유혹하기 위해 애랑은 작전을 부린다.
       
애랑의 작전에 휘말려든 배비장은 상사병이 들게 되고, 방자를 통해 애랑과 편지를 주고받아 만날 기약을 얻어낸다.
       
방자의 꾀로 배비장은 한밤중에 개가죽 옷을 입고 애랑의 집을 찾아가 담에 뚫린 개구멍을 기어들어 가는데...!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디지털신문
공연전문기자 최정인
 
광고
기사입력: 2020/08/27 [15:36]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뉴배비장전,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