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계절캠핑장 대표실장 국악인 이미지, 코로나19 이겨내자! 국악예인 무상임대!!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1/02/14 [10:28]

[국악디지털신문 선임기자 김태민]충북 영동군 민주지산 물한계곡에 위치한 난계 사계절캠핑장의 대표실장인 퓨전국악 이미지는 코로나19로 인해 무대보다는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국악예인들의 피로감을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고자 사전예약 방식의 무료대여서비스를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 사계절캠핑장 대표실장 국악인 이미지     © 국악예술세계

 

이에 펜션 및 향토방 등 무상대여서비스를 이달부터 재개해 3월말까지 운영하겠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일체 국악인 외 다른 이용자는 3월말 까지 대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안전을 위해 펜션 및 캠핑장에 방멱 및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다.

 

대표실장 퓨전국악 이미지는 “천연유황수 및 펜션과 향토방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국악예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무상서비스 신청은 5인 이하 국악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전화예약(070-7792-8484)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 릴레이 산공부 이용도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주택임대사업부 건우D&C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사계절캠핑장의 대표실장인 퓨전국악 이미지는 중앙대에서 거문고 전공, 부전공 타악 등의 출중한 실력파 예인으로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전까지 박칼린 연출의 넌버벌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에서 주역으로 활동했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디지털신문신문!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1/02/14 [10:28]  최종편집: ⓒ 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계절캠핑장,캠핑장,퓨전국악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