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디지털신문]㈜피비메딕스, 이시형박사와 MOU 협약 체결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1/03/18 [11:24]

[국악디지털신문 선임기자 김태민] ㈜피비메딕스 (대표, 정서인)는 17일 제주도 펄리 플러스 호텔에서 이시형 박사와 세라토닌 면역증진 프로그램에 관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피비메딕스 이승관 회장, 정서인 대표등 회사관계자 다수와 이시형 박사를 비롯 병원 관계자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시형 박사는 80세 후반 되면 모든 병이 드러나게 된다며 누구든지 믿어서는 안 된다 자기 자신이 자신을 책임져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튼튼하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시형 박사는 오늘 피비메딕스의 제1호 메디텔인 청정지역 제주도 펄리 플러스 호텔에서 면역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해준 정서인 대표 덕분에 어제 잠을 못 이룰 정도로 흥분했고 전했다.

 

그는 특히 제주도 펄리 플러스 호텔에서 건강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전국으로 퍼지길 기원한다며, 한국의 앞선 의료, 성형미용, 화장품, 패션등 Total Health Care의 센터로 지구촌 가족이 모여 들기를 희망하며 첫 문을 연다고 했다.

 

정서인 대표는 피비메딕스의 제 1호 메디텔인 제주 펄리 플러스호텔에서 이시형 박사님의 면역력 프로그램을 적용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러한 면역프로그램으로 국민건강에 조금 이나마 이바지 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사!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1/03/18 [11:24]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