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디지털신문]다문화시대의 중국출신가수 세나(롼찌엔화) 세계는 하나라는 타이틀곡으로 활동중인 가수 세나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1/05/26 [18:39]

[국악디지털신문 선임기자 김태민]가수 세나는 뮤지컬 및 청소년 드라마 연극 등 각종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왕성하게 활동하는 중에서도 이번에 영화에까지 진출하면서 다문화 출신으로서는 드물게 큰 배역을 맡았다.

 

(주)시네마 서울에서 제작하는 만해 한용운의 ,님의 침묵‘에 출연중이다. 이 영화는 지난해 1월 제4회 인도 칼링가 국제영화제에서 ’엄마없는 하늘아래‘로 감독상을 수상한 한명구 감독 작품이다.

 

세나(란찌엔화)는 ‘님의 침묵’에서 중국 여성독립운동가 링링역으로 출연해 극중 요가도 선보여서 그만의 장점을 잘 살렸다고 한다.

 

2021GMAEA 의 행사가 스위스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진행된 글로벌최강명인대상 시상식에서 모델명인대상을 수상하여 스타로서 인정을 받았다.

▲ 노현희 랑랑클럽여사장 세번째 세나 (롼찌엔화)     © 국악예술세계

 

가수와 배우, 모델, 연기자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세나는 중국에서도 여러편의 영화에 출연한 연기 경력이 있어 준비된 연기자라고 할 정도로 인기 상승중이다.

 

2021년 곧 시작되는 한명구 감독의 차기작 ‘조폭미녀삼총사’에도 경찰청 강력반 과학수사 프로파일러로 출연 예약이 된 것도 지켜봐야 할 점이다.


올해 말 개봉을 준비중인 ‘님의 침묵’은 현재 80% 정도의 촬영이 진행되어 마무리 단계에 있는만큼 곧 세나의 열정적인 연기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김태민 gugakpeople@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기사입력: 2021/05/26 [18:39]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