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자동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디지털신문]우체국쇼핑, 옥천군 포도·복숭아 라이브 방송 판매
7월 27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우체국쇼핑몰에서 특가 판매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1/07/23 [18:20]

[국악디지털신문 선임기자 김태민]우체국쇼핑을 운영하는 우정사업본부 산하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민재석)은 옥천군, 옥천우체국과 함께 7월 27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우체국쇼핑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옥천군 백도복숭아와 황도복숭아를 판매한다. 

 

 

우체국쇼핑에서는 대청호반 친환경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명품 옥천군 포도 북숭아 온라인축제를 2021년 7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새롭게 온라인 채널을 활용하여 옥천군 농산물의 판매와 소비문화를 선도하는 축제다. 옥천군, 옥천우체국은 이번 네이버 플랫폼을 활용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향수옥천” 브랜드 홍보와 지역 농가의 매출 증대를 목표로 우체국쇼핑과 함께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민재석 원장은 “산지 생산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옥천군 포도·복숭아 상생 라이브방송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적극적인 민·관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우체국쇼핑은 국내 농수축산물 산지직송 판매의 대표 안심먹거리 온라인쇼핑몰로 전국 3,500여 우체국,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쇼핑앱과 우체국콜센터(1588-1300)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태민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사!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1/07/23 [18:20]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