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신문사]신개념 콜라보 공연 ‘아트스토리’ 유튜브 방송 신한국TV, 복덩이 어르신센터에서 열려
올한해의 끝자락인 연말을 맞아 유튜브 음악전문 방송 '신한국TV'만의 다양한 공연이 이어지고 있다.
신한국기자 기사입력  2021/12/01 [21:20]
▲ 아트 스토리 모바일 포스터     © 신한국기자

 

‘떠나지마’의 가수 전원석과 모델 겸 방송인 출신의 트로트 가수 조수진의 재치있는 진행으로 라이브 카페 살리기의 일환으로 문화예술과 대중가요가 만나는 신개념 콜라보레이션 공연 ‘아트스토리’가 12월 12일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유튜브 채널 ‘신한국TV’가 열정으로 이어가고 있는 이번 아트스토리는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서는 사랑의 하모니의 ‘이경배’, 그윽한 분위기의 가수 서정아 등과 기타리스트 김병수의 기타 연주와 ‘꽃’작가 전애의 전시가 어우러져 한층 깊어가는 겨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별이여 사랑이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랑의 하모니의 ‘이경배’와 세미트로트 ‘당신은 내 사랑’의 김근영, 강세원, 이도경으로 구성된 혼성포크듀엣 ‘꿈꾸는 사람들’, ‘비비각시’로 사랑받고 있는 ‘서정아’ 등 포크와 트로트를 넘나드는 공연과 기타인생 반세기를 넘고 있는 기타리스트 ‘김병수’의 연주와 더불어 현대여성미술대전 우수상에 빛나는 ‘꽃’의 작가 ‘전애’의 전시 등이 마련된 이번 공연은 다양한 색깔과 분위기를 앞세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신한국TV는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관객들을 만나며 매공연 마다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유튜브 신한국TV 신한국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공연 준비가 다소 어려움이 있지만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고 밝히며 힘든 한해를 보내고 있는 국민들이 위로와 희망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트스토리는오는 12월 12일 (오후 13:00부터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복덩이 어르신 센터"(경기도 하남시 미사리 미사강변대로 38.) 6에서 진행되며, 유튜브 '신한국TV' 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
방송연예부 국장 신한국
 
광고
기사입력: 2021/12/01 [21:20]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한국TV, 아트스토리, 복덩이어르신센터,가수전원석, 가수조수진, 가수이경배, 가수서정아,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