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신문사]국악신문사, 대한민국 식품명인 드라마 제작 참여
대표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23/02/28 [23:33]

[국악신문사 문화=이지민기자]대한민국 식품명인 드라마 제작발표회가 27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개최되었다.

▲ 지난 27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대한민국 식품명인 드라마 제작표회 개최     © 이지민기자


드라마 '명인'은 12부작으로, 전통식품명인들의 역사와 열정을 품은 대한민국 '명인'들의 음식과 사랑 그리고 그들의 열정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또한 명인 드라마 제작사 (주)토브제이 서동재 대표는 인사말에서 대한민국 전통식품을 세계에 알리고 다음 세대로 나아가는 K-food의 초석을 열어주는 드라마가 되도록 사실적 드라마가 될것이라고 말했다.

 

출연배우는 홍수아, 최웅, 박가령, 박정민(SS501 출신), 이철민 등이 출연한다.

 

▲ (주)미디어아라리대표이사 김태민     © 이지민기자


이번에 제작에 (주)미디어 아라리 김태민대표이사는 이 대한민국 식품명장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한다. 김태민대표이사는 2008년부터 현재까지 국악신문사를 경영하고 있으며 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을 부설로 운영하며 한국전통문화콘텐츠 발굴에 가장 앞장 서고 있는 주식회사 미디어 아라리이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사단법인 한국영화인원로회 이해룡 회장과 영화배우 강철, 김하림, 문철재, 채주이, 김학구 등 20여명의 원로 영화인들과 이철민감독, 모델 박지현,  모델 신새롬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촬영 협조는 JBS TV, 국악신문사, 외교저널, 시사1, 사단법인 대한민국식품명인협회, 사단법인 한국영화인원로회 등이 참여하여 명인 드라마를 더욱 빛나게 할 예정이다.

이지민기자 gugakpaper@kakao.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기사입력: 2023/02/28 [23:33]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