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악신문사]‘오아시스’ 장동윤, 설인아와 추영우 만남 현장 목격! 서로 마음 알아챈 ‘두학♥정신’ 사이에 벌써 위기 오나..
이지민기자 기사입력  2023/03/27 [11:17]

 

 

[국악신문사 방송연예=이지민기자]‘오아시스’장동윤이 설인아와 추영우가 만난 현장을 목격한다.드디어 서로를 향한 마음을 알게 된 장동윤과 설인아 사이에 자꾸만 틈을 만들어내는 추영우의 엇갈린 사랑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27일)방송되는KBS 2TV새 월화드라마‘오아시스’(연출 한희/극본 정형수/제작 세이온미디어㈜,㈜래몽래인)측은 이날 오정신(설인아 분)과 최철웅(추영우 분)이 만남을 갖는 자리를 목격한 이두학(장동윤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함양자(현승희 분)의 통기타 카페에 들어오는 두학의 모습이 담겼다.카페 안에서 못 볼 것이라도 본 듯 두학의 얼굴엔 불편한 기운이 흐른다.또 다른 사진엔 생맥주잔을 들고 건배하는 정신의 모습이 포착됐다.그의 맞은 편에는 철웅이 앉아 있어 두 사람이 만난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앞서 정신은 자신만 바라보던 두학이 느닷없이 이별 통보를 한 이유를 알게 됐다.또 두학이 여전히 자신을 사랑한다는 걸 깨닫고 애잔한 마음에 사로잡혔다.정신은 철웅의 고백을 단칼에 거절하며 두학을 향한 마음이 확고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줬다.

 

이어진 사진에서 정신은 철웅 앞에서 무언가를 보며 화가 난 듯 굳은 표정이다.이를 지켜보는 철웅과 두 사람 앞에 등장한 두학까지,세 사람의 엇갈린 마음이 부딪히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오아시스’ 제작진은“두학과 정신의 키스를 본 철웅은 여전히 정신을 향한 마음을 접지 못하고 두 사람 사이에 틈을 만들어낸다.정신을 향한 사랑과 두학을 향한 질투가 뒤엉켜 흔들리는 철웅의 진심이 무엇일지,두학과 정신은 서로를 향한 굳은 마음을 지킬 수 있을지 본 방송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KBS 2TV새 월화 드라마‘오아시스’는1980년대부터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7회는 오늘(27일)밤9시50분에 방송된다.

이지민기자 gugakpaper@kakao.com

<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래몽래인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지민 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사!
 
광고
기사입력: 2023/03/27 [11:17]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