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30일 WBC복지TV ch.199에서 <정경수의 만남 시즌 2>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여러분 곁으로 찾아 갑니다.
작년 봄 개편으로 종편되었지만 시청자들의 선호에 못 이겨 다시 마이크를 잡게 된 MBC 인기 아나운서로서 30년 넘게 활동해 온 정경수와 함께 퍼스널브랜딩 전문기업 브랜딩포유 장이지 대표가 <정경수의 만남 시즌 2>에 공동 MC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 정경수의 만남 시즌 2 제작진 © 국악신문사 |
|
이번 가을 개편으로 새롭게 방영되는 <정경수의 만남 시즌 2>는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연극영화과 겸임교수인 신동아 프로듀서가 연출하며 그의 지휘 아래 촬영감독 남주하, 촬영조감독 정병부, 김종식, 이정자 조명 조동휘, 음향 김태현, 구성작가 최유라가 맡았고 총괄책임프로듀서는 국악신문사 김태민대표이사가 맡았다.
기획은 WBC복지TV, 제작은 ㈜미디어 아라리, 공동제작은 SDA신동아컴퍼니로 나눔과 배려의 정신으로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방송을 추구해온 사회복지 전문 채널 WBC 복지 TV와 손을 잡고 용감하게 <정경수의 만남 시즌2>를 제작을 하게 되었다.
<정경수의 만남 시즌 2>는 주요 명사들 그리고 문화예술인들과의 대담 토크쇼로 진행되어 소중한 만남을 그들의 경험과 삶의 철학을 시청자들과 나누며 공감하는 교양 프로그램이다.
MBC 아나운서 실장 출신 정경수 아나운서가 잊을 수 없는 만남을 그냥 묻어두기 아쉬워 주변의 권유에 따라 '만남'이라는 책을 집필했고, 그 책의 제목을 따와서 프로그램의 이름이 정해졌다고 한다.
정경수 아나운서는 “세계 유일 장애복지 공익채널로 유엔에 등재된 복지 TV에서 퍼스널브랜딩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브랜딩포유의 장이지 대표와 함께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만남의 장을 만들어 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이지 대표는 “아나운서계의 전설 정경수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한다는 것만으로도 영광된 자리”라며, “명사들과의 소중한 만남 속에서 경험과 삶의 철학을 시청자들과 나누며 공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경수의 만남 시즌 2>는 오는 9월 30일 토요일 오전10시 WBC복지TV채널에서 첫 방송을 방영한다.
김미연기자 gugakpaper@kaka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