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WBC복지TV, 가을개편 정경수의 만남 시즌 2 정경수 장이지 다시 돌아 왔다.
김미연기자 기사입력  2023/09/14 [22:04]

오는 9월30일 WBC복지TV ch.199에서 <정경수의 만남 시즌 2>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여러분 곁으로 찾아 갑니다.


작년 봄 개편으로 종편되었지만 시청자들의 선호에 못 이겨 다시 마이크를 잡게 된 MBC 인기 아나운서로서 30년 넘게 활동해 온 정경수와 함께 퍼스널브랜딩 전문기업 브랜딩포유 장이지 대표가 <정경수의 만남 시즌 2>에 공동 MC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 정경수의 만남 시즌 2 제작진     © 국악신문사

 

이번 가을 개편으로 새롭게 방영되는 <정경수의 만남 시즌 2>는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연극영화과 겸임교수인 신동아 프로듀서가 연출하며 그의 지휘 아래 촬영감독 남주하, 촬영조감독 정병부, 김종식, 이정자 조명 조동휘, 음향 김태현, 구성작가 최유라가 맡았고 총괄책임프로듀서는 국악신문사 김태민대표이사가 맡았다. 

 

기획은 WBC복지TV, 제작은 ㈜미디어 아라리, 공동제작은 SDA신동아컴퍼니로 나눔과 배려의 정신으로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방송을 추구해온 사회복지 전문 채널 WBC 복지 TV와 손을 잡고 용감하게 <정경수의 만남 시즌2>를 제작을 하게 되었다. 

 

<정경수의 만남 시즌 2>는 주요 명사들 그리고 문화예술인들과의 대담 토크쇼로 진행되어 소중한 만남을 그들의 경험과 삶의 철학을 시청자들과 나누며 공감하는 교양 프로그램이다. 

 

MBC 아나운서 실장 출신 정경수 아나운서가 잊을 수 없는 만남을 그냥 묻어두기 아쉬워 주변의 권유에 따라 '만남'이라는 책을 집필했고, 그 책의 제목을 따와서 프로그램의 이름이 정해졌다고 한다. 

 

정경수 아나운서는 “세계 유일 장애복지 공익채널로 유엔에 등재된 복지 TV에서 퍼스널브랜딩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브랜딩포유의 장이지 대표와 함께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만남의 장을 만들어 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이지 대표는 “아나운서계의 전설 정경수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한다는 것만으로도 영광된 자리”라며, “명사들과의 소중한 만남 속에서 경험과 삶의 철학을 시청자들과 나누며 공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경수의 만남 시즌 2>는 오는 9월 30일 토요일 오전10시 WBC복지TV채널에서 첫 방송을 방영한다.

김미연기자 gugakpaper@kakao.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김미연 사회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국악신문!
 
광고
기사입력: 2023/09/14 [22:04]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