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 혼자 산다' 안재현, "통장에 돈이 없어서.." 소비 습관 바뀐 이유! 현실적인 경제관념! 노후 준비의 최종 목표는?
이현신기자 기사입력  2024/04/12 [10:03]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안재현이 소비 습관이 바뀐 이유를 밝힌다. “환경이 바뀌면 사람도 바뀌는 법”이라며 현실적인 경제관념을 가지게 된 것.노후 준비를 위한 안재현의 최종 목표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오늘(12일)밤11시10분 방송되는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소비 습관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안재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안재현은 지난해12월 종합검진을 받은 후 다이어트 중인 반려묘‘안주’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동물병원을 방문한다.집사로서‘안주’의 다이어트를 위해 규칙적인 식사와 간식 조절로 관리를 해왔다고.그러나 동물병원에서‘안주’의 몸무게를 확인한 그는“역대급이었어요..”라며‘동공 지진’을 일으켰다고 해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재현이 고깃집에서‘프로 혼밥러’가 돼 냉동 삼겹살과 소맥(소주+맥주)을 즐기는 모습도 포착됐다.그는“빨리 먹으면 맛을 못 느낀다”며‘무한 오물오물 먹방’을 펼치며 최상위 혼밥 레벨을 자랑한다.또한 안재현에게 일주일의‘찐 행복’을 주는 아이템도 이날 공개된다. “메인은‘이것’”이라며“모델 때부터15년째 사고 있다”라고 밝힌 안재현의 행복 아이템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안재현은 알뜰한 소비 습관을 갖기 위해 경차를 타고 신용카드를 정리하는 등 지난1년간의 노력을 밝힌다.그는“통장에 돈이 없어서..”라며 지금의 현실적인 경제관념을 갖게 된 솔직한 이유와 앞으로 노후 준비를 위한 그의 최종 목표도 공개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건강한 노후 준비를 위해 노력 중인 안재현의 모습은 오늘(12일)밤11시10분에 방송되는‘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12 [10:03]  최종편집: ⓒ 국악신문사
 
  • 도배방지 이미지